2024-04-28 16:51 (일)
진주시복지재단, 사회복지시설장 합동취임식 개최
상태바
진주시복지재단, 사회복지시설장 합동취임식 개최
  • 노지철 기자
  • 승인 2024.01.2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랜 경험과 전문성 중심으로 수탁법인 책무 다 할 것”
진주시복지재단이 진주시복지재단 사회복지시설장 합동취임식을 가졌다.
진주시복지재단이 진주시복지재단 사회복지시설장 합동취임식을 가졌다.

[KNS뉴스통신=노지철 기자] 진주시복지재단은 23일 오후 3시50분께 진주시청 시민홀에서 ‘진주시복지재단 사회복지시설장 합동취임식’을 가졌다.

진주시복지재단은 진주시로부터 가좌사회복지관, 평거종합사회복지관, 장애인종합복지관 등 8개 사회복지시설을 올해부터 오는 2028년까지 5년간 수탁 받아 운영한다.

이날 행사에는 조규일 진주시장, 이성갑 진주시복지재단 이사장, 사회복지시설장·단체장, 시설 종사자 등150여 명이 참석하여 8명의 시설장 취임을 축하했다.

이번에 취임한 시설장은 안병용 가좌사회복지관장, 박지윤 가좌어린이집 원장, 정은화 가좌다함께돌봄센터장, 김순자 평거종합사회복지관장, 김미희 평거다함께돌봄센터장, 배진기 장애인종합복지관장, 정혜인 참좋은보호작업장 원장, 조혜정 장애인복지관어린이집 원장 등 8명이다.

신임 A시설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문성을 발휘해 이용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최고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사회복지시설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성갑 진주시복지재단 이사장은 “해당 분야의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시설장을 중심으로 수탁법인으로서 책무를 다 하겠다”고 밝혔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시 살림을 긴축 운영하는 어려움 속에서도 사회복지예산은 지난해보다 11.26% 더 늘려 6105억원을 편성해 사회적 약자계층을 두텁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노지철 기자 rgc5630@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