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산청군 “우수 농특산물 저렴하게 만나보세요”
상태바
산청군 “우수 농특산물 저렴하게 만나보세요”
  • 문경보 기자
  • 승인 2024.01.1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엔청쇼핑몰 설맞이 기획전
유기한우 등 최대 43% 할인
사진=산청군
사진=산청군

[KNS뉴스통신=문경보 기자] 산청군은 오는 2월 18일까지 직영 온라인몰 ‘산엔청쇼핑몰’에서 설맞이 기획전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청정 산청에서 생산한 유기한우, 곶감, 사과, 배, 꿀, 고구마, 생강진액, 홍화, 유정란, 상황버섯, 표고, 꽃송이버섯, 꾸지뽕 등 84개 업체의 우수한 농특산품을 최대 43%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또 산엔청쇼핑몰 회원이면 20%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산엔청쇼핑몰에서는 이번 기획전과 함께 △최고금액 구매회원 모바일지역사랑 상품권 및 특산품 지급 △회원 전용 할인쿠폰 △출석체크 이벤트 △전제품 무료배송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상품구매는 포털사이트에서 ‘산엔청쇼핑몰’을 검색하거나 산엔청몰 앱을 설치해 하면 된다.

산청사랑상품권, 경남사랑상품권 등 지역사랑상품권 제로페이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고객센터(080-970-8000)를 통한 전화 주문과 단체 주문 상담 게시판도 운영하고 있다.

카카오스토리 채널 ‘산청군 직거래장터’에서는 할인 행사와 더불어 최고 금액, 최다 구매 고객 경품 지급과 무료 배송도 실시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이번 설 기획전을 통해 가족과 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실속과 정성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문경보 기자 bobos206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