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데스커, 1월 21일까지 신학기 이벤트 진행… 멀티책상세트 최대 44% 할인
상태바
데스커, 1월 21일까지 신학기 이벤트 진행… 멀티책상세트 최대 44% 할인
  • 지연주 기자
  • 승인 2024.01.1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주일 동안 CJ온스타일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 책상 구매 가능
18일 오후 9시 신학기 특집 라이브 방송… 최대 5만원 추가 할인 쿠폰 지급 등 풍성한 혜택 마련

[KNS뉴스통신=지연주 기자] 퍼시스그룹의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CJ온스타일에서 1월 21일까지 ‘올인라이브 신학기위크’를 진행한다.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 책상을 고민하는 학부모는 이번 이벤트에서 데스커 멀티책상세트를 최대 44%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 5% 즉시 할인(최대 2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적립(최대 10만원) 등의 추가 혜택이 제공돼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데스커는 이벤트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낼나 포커스 온 타이머’를 증정한다.

1월 18일 오후 9시에는 데스커 신학기 특집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라이브 방송 당일 1시간 전인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멀티책상세트 또는 모션 멀티책상세트를 의자와 함께 구매 시 최대 5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데스커는 신학기를 맞아 아이가 가능성을 넓히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책상을 찾는 학부모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자사 브랜드와 함께 아이의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자기 주도성을 기를 수 있는 학습 환경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데스커 올인라이브 신학기위크 관련 자세한 사항은 CJ온스타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데스커는 2022년 ‘커져라! 아이의 가능성’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아이 책상을 선보이고, 아이의 성장을 응원하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너는 가능성의 연속’ 캠페인을 공개, 아이 책상은 단순히 숙제·과외 등 학습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아이의 가능성을 만드는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지연주 기자 duswnajdrp@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