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문 영천시장, 16개 읍·면·동 순회하는 ‘주민과의 새해 인사회’ 추진
상태바
최기문 영천시장, 16개 읍·면·동 순회하는 ‘주민과의 새해 인사회’ 추진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4.01.17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기문 시장이 16일 ‘2024년 주민과의 새해 인사회’ 첫 일정으로 금호읍에서 개최하고 참석한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영천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16일 금호읍을 시작으로 16개 읍·면·동을 방문해 주민들을 만나 시정계획 등을 공유하고 의견을 청취하는 ‘2024년 주민과의 새해 인사회’를 추진한다. 

이번 인사회는 2024년 시정 핵심사업 및 주요 업무보고 등을 통해 시민이 행복한 위대한 영천 건설을 위한 시정계획을 설명하고 시민들의 이해와 협조를 당부한다. 

주민들의 건의 사항에 대해서는 사전 검토를 통해 방문 당일 담당 부서장이 자세히 설명하고 현장에서 청취한 애로사항은 해당 부서에서 바로 검토해 조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아울러,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새해 덕담을 나누며, 따뜻한 온기도 전달할 예정이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인사회를 통해 “대구도시철도 1호선 영천(금호) 연장, 군사시설 보호구역 해제, 하이테크파크지구 내 투자 유치 등은 관계 공무원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시민들이 함께 힘을 모아준 덕분이었다.”라고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현안사업의 조속한 추진과 역점사업들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주민과의 새해 인사회는 ▲1. 16. 금호읍, 화산면 ▲1. 18. 북안면, 완산동 ▲1. 19. 대창면, 남부동 ▲1. 22. 화북면, 임고면 ▲1. 23. 화남면, 고경면 ▲1. 26. 동부동, 서부동 ▲1. 29. 청통면, 중앙동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