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영 예비후보, 온라인 정책 제안 플랫폼 ‘구미로 미래로’ 개설
상태바
최우영 예비후보, 온라인 정책 제안 플랫폼 ‘구미로 미래로’ 개설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4.01.16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최우영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사진=최우영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최우영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15일 구미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정책 제안 플랫폼 ‘구미로 미래로’를 개설해 시민들과의 양방향 소통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최우영 예비후보는 “구미시민들이 겪고 있는 실질적인 문제 사안에 귀를 기울여 생활밀착형 정책들을 발굴하겠다"며 ”온라인 정책 제안 플랫폼 ‘구미로 미래로’를 통해 시민들의 목소리를 적극 수렴하겠다“고 밝혔다.

‘구미로 미래로’는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게시된 설문링크와 카카오톡으로 전송되는 설문링크에 응답하면 그 내용이 바로 후보에게 전달되는 시스템이다. 참여 대상은 구미시의 발전에 관심 있는 누구나 가능하다.

최우영 예비후보는 "완결된 형태가 아니어도 언제라도 편하고 자유롭게 구미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해달라”며 “구미시민의 목소리로 구미의 아름다운 변화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최우영 예비후보는 5차례에 걸친 꾸준한 교통안전 봉사활동을 통한 공약 제시, SNS 온라인 생중계를 통한 PT 방식의 공약 발표 등으로 기존의 선거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앞서 최우영 예비후보는 시민들의 목소리를 담은 ‘경청 공약’을 통해 버스노선 증편과 고등학교 설립 추진 등의 공약을 내세워 시민들의 의견을 즉각적으로 반영하는 등 변화와 혁신의 아이콘으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