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박용호 예비후보 사) 국민통합실천연합 공동대표 위촉
상태바
박용호 예비후보 사) 국민통합실천연합 공동대표 위촉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4.01.1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하는 정부 되도록 국정운영에 힘을 모아야
박용호 예비후보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박용호(전 창원지방검찰청 마산지청장) 국민의 힘 밀양,의령,함안,창녕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사) 국민통합실천연합 공동대표로 위촉 됐다고 16일 밝혔다.

박용호 예비후보는 지난 15일 세종특별자치시청에서 열린 국실연 신년하례식에서 30여 년의 공직생활을 통해 자유민주주의 이념과 헌법적 가치를 존중하고 정의,공정,상식이 통하는 대한민국 수호에 이바지한 공로를 높게 평가받아 이번 공동대표 위촉을 받게 됐다.

박용호 예비후보는 “많은 분들이 사랑과 관심 그리고 함께 뜻을 모아준 덕분에 지난번 국민의 힘 법률자문위원장 위촉에 이어 이번에 국실연 공동대표 위촉을 받았다며 국민의 삶 속에서 함께 공감하고 국민의 절절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지금 우리에겐 국실연의 설립가치처럼 국민통합을 이루어 내는 정치의 변화가 필요하다며 적대적 공생에 의존하는 지금의 정치 현실을 청산하고 윤석열 정부가 성공하는 정부가 될 수 있도록 정치권이 다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사)국민통합실천연합은 법치,자유민주주의 보편적 가치 인식확산을 통해 국민화합, 사회통합을 추진해 나가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써 전국 18개 시도 지부에 3천7백여 명의 회원이 함께 활동하고 있다.

박용호 예비후보는 사)국민통합실천연합 공동대표 위촉에 앞서 국민의 힘 경남도당 경남의힘 연구원 자문위원장과 국민의 힘 책임당원협의회 법률자문위원장으로 임명 받은 바 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