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광양읍, 제4기 주민자치위원회 출범
상태바
광양읍, 제4기 주민자치위원회 출범
  • 장옥단 기자
  • 승인 2024.01.1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옥단 기자] 광양읍은 11일 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제4기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위촉장 전달과 함께 2024년 첫 주민자치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새롭게 임기를 시작하는 제4기 광양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고재율)는 총 28명의 위원(남 16명, 여 12명)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2025년 12월 말까지 광양읍 주민의 문화생활 향상과 복리 증진,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위원 28명에 대한 위촉장 전달과 함께 주민자치위원회 임원진을 구성했다. 위원장에는 고재율 위원, 부위원장에는 박미숙 위원과 서환원 위원이, 감사에는 박재성 위원과 이균순 위원이 각각 선출됐으며, 간사는 엄인숙 위원이 맡게 됐다.

고재율 주민자치위원장은 “제4기 광양읍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위원님들과 함께 화합과 협동을 도모해 광양읍민의 복지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봉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용균 광양읍장은 “제4기 주민자치위원 위촉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광양읍 주민자치위원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우리 지역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고 머리를 맞대 지역발전을 위해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양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임기 2년 동안 지역 주민과 함께 광양읍 주민자치 발전과 화합을 위한 봉사활동 등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장옥단 기자 knsnews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