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동 의원, 6일 예천‧7일 안동 의정보고회 개최
상태바
김형동 의원, 6일 예천‧7일 안동 의정보고회 개최
  • 박강용 기자
  • 승인 2024.01.0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김형동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6일 예천문화회관 ‧ 7일 안동체육관에서 개최
국민의힘 김형동 의원(경북 안동·예천)  사진=김형동 의원실
국민의힘 김형동 의원(경북 안동·예천) 사진=김형동 의원실

[KNS뉴스통신=박강용 기자] 국민의힘 김형동 의원(경북 안동·예천)은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2023년 한 해 동안의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고, 예천‧안동 주민들과 소통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지난해 이뤄낸 크고 작은 성과를 공유하고, 의정활동에 대한 평가와 지역발전을 위한 제안을 듣고자 마련됐다.

의정보고회는 △6일 예천문화회관 △7일 안동체육관에서 각각 오후 2시에 열린다. 의정활동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국회의원 의정보고, 주민들과의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 의원은 2023년 주요 의정활동으로 △중앙선 KTX 안동~서울역 연장운행 △안동 국가산업단지 후보지 선정 △안동댐 주변지역 환경영향평가 통과 △안동대-경북도립대 글로컬대학 최종선정 △예천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 공모사업 최종선정 등 지역발전을 위해 큰 성과를 거둔 것으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김형동 의원은 “지난 한 해 이룬 크고, 작은 성과는 모두 예천군민‧ 안동시민분들의 성원 덕분이다”며 “지역주민분들을 찾아뵙고, 그동안 지역발전의 기틀을 마련한 의정활동 성과들을 상세히 보고 드리겠다”고 말했다.

박강용 기자 pgy3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