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2024 SNS 서포터즈 기자단 모집 外
상태바
문경시, 2024 SNS 서포터즈 기자단 모집 外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4.01.05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문경시
사진=문경시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문경시는 SNS를 활용해 문경시를 홍보하고 시민과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을 수행할 ‘2024 문경시 SNS 서포터즈 기자단’을 1월 5일부터 21일까지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문경시 정책과 이슈에 관심이 많고 SNS계정을 활발히 운영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35명 내외로 사진 촬영과 편집, 영상콘텐츠 제작, 원고작성이 우수한 지원자를 우선 선발한다. 신청은 문경시 홈페이지와 문경시 공식블로그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오는 26일 문경시 홈페이지와 문경시 공식블로그, 인스타그램에 합격자를 발표한다.

김석진 홍보전산과장은 “서포터즈 기자단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맛과 멋, 즐거움이 가득한 문경을 알리는데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경시, 유통축산분야 보조사업 공개모집

문경시 유통축산과는 2024년도 유통축산분야 보조사업에 참여할 희망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통축산과는 유통기반 조성과 친환경 축산업 육성을 위해 전년 대비 23억원 증가한 총 253억원의 예산을 편성했다. 정부의 경기부양 정책기조에 부합해 예산의 절반 이상을 상반기 중에 신속히 집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사업은 총 87개로, 보조금 규모는 44억 5000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농축산인과 단체는 이달 19일까지 사업 계획서와 필요 서류를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유통축산과에 신청하면 된다.

주요 사업 분야는 농식품 가공산업 지원, 농산물 마케팅 활성화 및 판로 확대, 축산업 경쟁력 강화 및 가축전염병 예방 등이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이상기후, 소 값 하락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편성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농업인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보조금 지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