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덕 포항시장, 포항스틸러스 새 사령탑 최종진 사장·박태하 감독 취임 축하
상태바
이강덕 포항시장, 포항스틸러스 새 사령탑 최종진 사장·박태하 감독 취임 축하
  • 윤태순 기자
  • 승인 2024.01.0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항시
사진=포항시

[KNS뉴스통신=윤태순 기자] 이강덕 포항시장은 4일 포항스틸러스의 새로운 사령탑인 최종진 사장, 박태하 감독을 만나 취임을 축하했다. 
 
포항스틸러스의 제11대 대표이사로 취임한 최종진 사장은 지난 1989년 포스코(당시 포항종합제철)에 입사해 주요 보직을 거쳤다. 
 
최종진 사장은 “창단 50년을 넘어서 100년을 바라보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축구단으로 포항시민에게 힘을 주고 사랑받는 구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태하 감독은 “포항은 처음 선수로 입단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잊고 산적이 없을 정도로 의미 있는 곳으로, 감독으로 부임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최선을 다해 포항의 축구를 보여 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강덕 시장은 “최고의 프로축구단인 포항스틸러스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최종진 사장과 박태하 감독이 새 사령탑을 맡게 된 것을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포항스틸러스가 최강의 축구 역사를 만들 수 있도록 시민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스틸러스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프로축구단으로 지난해 FA컵 우승이라는 큰 성과를 내며 축구 도시 포항의 위상을 떨친 바 있다.

윤태순 기자 yts23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