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승권 대구 중남구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개최
상태바
노승권 대구 중남구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4.01.04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승권 예비후보가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노승권 중구남구 예비후보(국민의힘, 65生)는 3일(수) 예비후보 선거캠프에서 제22대 총선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필승 결의를 다졌다. 

이날 노 예비후보는 “정치를 하는 이유가 주민의 삶이 행복해지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이다. 젊은이들의 일자리가 없이는 (지역의) 문화나 소비, 예술 등 미래는 없다"라며, "중남구를 젊은이들이 함께 일할 수 있는 스타트업의 요람, 차세대 지식산업의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도시와 자연, 환경과 문화가 공존하는 남구를, 첨단과 문화, 미래와 전통이 공존하는 행복한 지역으로 이끌어 가겠다고 밝히며, ‘다시 중구남구, 새로운 대구의 중심으로’, 중남구가 대구의 새로운 중심지가 되고, 창의와 혁신, 도전과 열정이 끓어 오르는 곳으로 만들어 미래 대구의 멋진 스토리를 써나가겠다고 피력했다.

노 예비후보는 보수정치의 성지인 대구 중남구에서 윤석열 정부 성공을 위한 키맨이 되어 윤석열 정부의 국정 비전인 ‘다시, 도약하는 대한민국! 새로운 국민의 나라’를 만드는데 모든 것을 바쳐 일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한편, 이날 출범한 선대위는 선대위원장에 한대곤, 유성자 위원장을 임명하고 본부장으로 김시호, 오상석 본부장, 직능본부장에 심상형 청년본부장에 박완식 본부장을 임명 하는 등 특보단, 자문 위원장단등을 임명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