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예스24, '2024 크레마클럽 새해 독서 챌린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예스24, '2024 크레마클럽 새해 독서 챌린지' 이벤트 진행
  • 지연주 기자
  • 승인 2024.01.0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한 달간 크레마클럽 통해 새해 목표 달성 돕는 독서 챌린지 진행

[KNS뉴스통신=지연주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새해를 맞아 '크레마클럽 새해 독서 챌린지' 이벤트를 1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새해 목표로 '독서'를 계획한 독자들이 예스24의 전자책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을 통해 스마트한 독서 생활을 즐기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챌린지 첫 번째 행사로는 크레마클럽 첫 시작을 위한 '시작해 보세용' 행사가 진행된다. 먼저 크레마클럽 가입 및 구독을 시작하면 YES상품권 1천원을 증정한다. 이어 보고 싶은 도서를 '내서재'에 추가하기, '내서재'에 추가한 도서 다운로드까지 총 3가지 미션 완료 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노보텔 스위트 앰버서더 서울 용산 숙박권'을 선물한다.

'행운을 빌어용' 행사에서는 자신의 새해 다짐을 담은 자기계발서를 선택하고 스스로에게 메시지를 남기면 50명에게 '스타벅스 GOOD LUCK 세트'를 추첨 증정한다.

또한, 예스24는 '읽어 볼까용' 코너를 통해 새해에 읽기 좋은 도서들을 함께 추천한다. '새해 결심을 위한 시간 관리 노하우'와 '새로운 마음을 다잡게 하는 글들' 카테고리를 통해 한 해를 시작하는 마음을 응원하고 계획을 실천하도록 돕는 다양한 도서들을 크레마클럽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예스24 전자책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에서는 단독 연재 콘텐츠 '예스24 오리지널'을 비롯해 회원 전용 전자도서관인 라운지까지 총 7만 2천 종의 도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지연주 기자 duswnajdrp@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