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권태준 청송군의회 의장
상태바
[신년사] 권태준 청송군의회 의장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4.01.02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태준 청송군의회 의장.
권태준 청송군의회 의장.

존경하는 청송군민 여러분!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제9대 청송군의회가 '군민을 위해 일하며 섬기겠다'는 다짐으로 출범 한 지 벌써 1년 6개월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우리 의회는 군민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정책지원관을 활용해 전문성을 제고하고 군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했고, 의회 인사권 독립을 통해 자율성과 책임성, 능률과 창의성을 높이고자 끊임없이 의회 내부 시스템을 개혁하고 변화시켜 왔습니다.

아울러, 의원연구단체를 출범하여 청송군의 인구소멸 대응과 청송관광 활성화 방안을 연구하는 등 의회와 의원의 역량 강화에도 힘썼습니다. 탁상공론을 넘어서 실천하는 의정활동을 하기 위해 관내 구석구석을 살피며 군민 여론을 수렴하고 주요 현안을 면밀하게 연구하는 등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새해에는 더욱더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군민 여러분의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먼저, 군민의 복리를 증진시키고 정책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매진하겠습니다. 저출산·고령화 극복, 교육·문화·체육 발전, 의료·복지 서비스 확대 등 군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또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대안 제시를 통해 민생을 꼼꼼히 살피며 군민의 일상에 실질적인 변화를 불러오는 의회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군민의 안전과 안녕을 위해 치안·소방·방재 등 안전망을 강화하고, 군민의 권익 보호와 참여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군민이 조례의 제정, 개정, 폐지에 대한 의견을 피력하여 군민주권을 실현하는 제도인 주민조례발안제도를 통해 군민이 군정에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제도적 기틀을 튼튼히 하겠습니다.

청송군의회는 군민 여러분과 함께 2024년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