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밀양시 상남면 2024년 종남산 새해맞이 행사 개최
상태바
밀양시 상남면 2024년 종남산 새해맞이 행사 개최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4.01.01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물놀이, 소원지 달기 등 풍성한 볼거리로 갑진년 새해 맞아
2024년 종남산 새해맞이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이 일출을 보며 소원을 빌고 있다.<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 상남청년회(회장 박정용)는 1일 갑진년 ‘푸른 청룡의 해’를 맞아 상남면 종남산 정상에서 2024년 종남산 새해맞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난 한 해 동안 힘차게 달려온 시민과 방문객에게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는 풍물단의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소원지 달기와 새해 희망을 담은 편지를 1년 뒤 배송받을 수 있는 느린 우체통 이벤트도 진행했다.

또 농업기술센터 소장, 상남면장이 참석해 시민의 안녕과 발전을 기원하는 새해 시산제를 올렸으며 새해 첫해가 올라오는 순간 함께 모인 주민들과 새해 소원을 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박정용 상남청년회장은 “청년회에서 준비한 새해맞이 행사가 지난해를 되돌아보며 새해를 보내기 위한 뜻깊은 자리가 됐으면 한다. 갑진년 새해의 희망찬 기운을 받아 시민 모두가 건강과 행운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했다.

한편 이명기 상남면장은 “새해맞이 행사를 통해 힘차게 떠오르는 해를 보며 시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 상남면행정복지센터는 새해에도 화합하고 소통하는 상남면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