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박일호 국회의원 예비후보 "공정한 선거로 지역 참 일꾼 뽑아야"
상태바
박일호 국회의원 예비후보 "공정한 선거로 지역 참 일꾼 뽑아야"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3.12.30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체도 없는 고발 및 음해성 유언비어에 대해 다음주 검찰 고소
박일호 국회의원 예비후보,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제22대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밀양・의령・함안・창녕 선거구에 출마한 박일호 예비후보가 지난 28일 실체도 없는 고발 및 음해성 유언비어에 대해 강력 대응 한다고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허홍 시의원은 과거에도 언론 등을 활용한 시정발목 잡기로 일관해 왔고 이번에도 조잡하고 인신공격적인 실체도 없는 음해성 소설적인 이야기에 유권자들이 환멸을 느끼고 있다고 하면서 자신을 모함하고 음해하는 유언비어로 선거에 악영향을 미치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단정하고 다음주에 검찰에 고소장을 접수할 것이라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또 선거때 마다 고개를 드는 흑색선전과 공작정치는 유권자들의 선택을 흐리게 하는 나쁜 선거문화로서 엄단되어야 한다고 지적하면서 비겁하고 저열한 정치 행동이 더 이상 발 붙이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서라도 이번 총선에서 박일호가 반드시 당선되어 깨끗하고 희망 주는 정치가 구현되는데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일호 예비후보는 선거는 민주주의의 꽃이라 하면서. 공정한 경쟁속에 지역의 참 일꾼과 대한민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인물을 선택하는 소중한 권리로서 유권자의 합리적 선택이 훼손되어서는 안된다고 강조하면서 공정한 선거문화 정착에 힘을 모아 달라고 호소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