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범진시스템 김흥순 대표 고향사랑기부 동참
상태바
범진시스템 김흥순 대표 고향사랑기부 동참
  • 지연주 기자
  • 승인 2023.12.2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지연주 기자] 범진시스템 김흥순 대표가 지난 27일 영광군을 방문하여 고향사랑기부금 최고액인 5백만 원을 기부하여 영광군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했다.

설립 34년째를 맞이한 범진시스템은 자동난상, 슬랫, 환기시설, 종계급이기 등을 주력으로 수입 및 제조하고 있으며, 1990년 범진축산기계라는 작은 회사로 출발하여 남다른 뚝심과 사업수완으로 현재 50여명의 직원을 둔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김흥순 대표는 평소에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저소득층에 쌀이나 농산물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날 김흥순 대표는 “방문할 때마다 좋은 기억이 가득했던 영광군의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종만 영광군수는 “영광군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해 주신 김흥순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우리 주위의 소외된 계층을 위해 우리 군만의 특색있는 기금사업을 발굴하여 공정하게 기금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영광군 고향사랑 기부는 온라인(고향사랑e음)과 오프라인(NH농협 대면접수 창구)으로 가능하며,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관심 있는 내용이 있으면 영광군청 재무과 고향사랑세외수입팀(061-350-5392)에 문의하면 친절하고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지연주 기자 duswnajdrp@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