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원읍 성자말씀교회, 이웃돕기성금 100만원 기탁 外
상태바
화원읍 성자말씀교회, 이웃돕기성금 100만원 기탁 外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3.12.28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 달성군
사진=대구 달성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화원읍 소재 성자말씀교회는 지난 27일 화원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정명정 목사는 “추운 겨울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자 마음을 모았다. 앞으로도 계속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금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지정기탁 처리 후 관내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행복한 i 화남태권도 스포츠짐, 사랑의 라면 500개 기탁

행복한 i 화남태권도 스포츠짐은 지난 27일 화원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 주민들에게 전해 달라며 35만원 상당의 라면 500개를 기탁했다.

장창희 총관장은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위해 태권도를 수련하는 아동들과 함께 사랑의 라면을 기부하게 됐다. 아동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복한 i 화남태권도 스포츠짐은 해마다 라면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선행으로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전달받은 라면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지정기탁 처리 후 관내 저소득 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화원읍 명곡미래빌 4단지 부녀회, 이웃돕기성금 20만원 기탁

화원읍 명곡미래빌 4단지 부녀회는 지난 27일 화원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성금 20만원을 기탁했다.

신연주 부녀회장은 “부녀회원들과 평소 봉사활동을 하면서 만난 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기부하기로 마음을 모았다. 앞으로도 계속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금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지정기탁 처리 후 관내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탑마트 현풍점, 쌀 50포 기탁

탑마트 현풍점에서는 나눔문화 확산에 이바지 하고자 현풍읍 행정복지센터에 쌀(10kg) 50포를 기부하였다.

탑마트 현풍점 김병찬 대표는 “작으나마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보탬에 되고자 오늘 기탁하게 됐고,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에 많은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받은 물품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현풍읍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구지맘행복카페, 70만원 상당 라면 기부

구지면 구지맘행복카페는 지난 27일 70만원 상당의 라면을 구지면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구지맘행복카페가 올해도 플리마켓을 통해 모인 수익금으로 기부한 라면은 관내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조정남 회장은 “추운 겨울을 힘겹게 보낼 관내 저소득층 가구에 라면을 기부하게 되어 기쁘다.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