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밀양시, 2023년 하반기 명예퇴임식 개최
상태바
밀양시, 2023년 하반기 명예퇴임식 개최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3.12.27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7일 열린 하반기 명예퇴임식에서 퇴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는 27일 오전 10시 시청 대강당에서 시 발전을 위해 오랜 기간 묵묵하게 일해 온 공직자들의 명예퇴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퇴임식에는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을 비롯한 직원 가족과 공무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해 30여 년 이상 공직자로서 소임을 마치는 퇴임자들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후배 공무원들의 축하 및 응원 메시지 영상, 퇴임자들의 퇴임사, 시장 권한대행의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또 퇴임자들은 퇴임사를 통해 “가족과 동료들 덕분에 30여 년의 공직생활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 퇴직 후 밖에서도 밀양시의 발전을 늘 응원하겠다”며 작별인사를 전했다.

또한 후배들이 준비한 축하 영상에는 밀양의 변화 모습, 후배들의 응원 메시지 등이 담겨 퇴직하는 선배 공무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겼다.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은 격려사에서 “평생을 밀양의 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에 헌신하신 퇴직 공무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는 본인을 위해 살며 가족과의 시간을 많이 보내시라. 무엇보다 건강이 최고다. 건강을 챙기면서 그동안 못했던 일들 하시기 바란다”면서 그동안의 시정을 함께 이끌어 준 부분에 대한 감사함과 떠나보내는 섭섭함을 전했다.

한편, 2023년 하반기 밀양시에서는 정년퇴직 1명, 명예퇴직 7명, 퇴직준비교육 7명 등 총 15명이 긴 공직생활을 마무리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