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밀양시 여성회관 교육강좌 수료식 및 작품발표회 개최
상태바
밀양시 여성회관 교육강좌 수료식 및 작품발표회 개최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3.12.25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 여성회관 교육 수료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여성회관은 지난 21일 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 수료생 및 강사, 가족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밀양시여성회관 교육강좌 수료식과 작품 발표회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 마련된 작품전시장에는 수강생들이 정성껏 제작한 도자기, 손뜨개, 레진아트 등의 여러 수공예품과 각종 동·서양 미술작품 등 총 281점의 예술품이 전시돼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수료식 마지막 순서인 수료생 작품 발표회에서는 하모니카, 크로마하프, 오카리나, 아코디언, 통기타 연주와 주말가요, 민요 부르기, 시낭송, 고고장구 시연 등 16개 공연팀이 출연해 조화롭게 앙상블을 이뤘으며, 수강생들은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아낌없이 펼쳐 다시 찾은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는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종황 행정국장은 “교육생 여러분의 교육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그동안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쳐 주시고 배우고자 하는 열정 하나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교육을 마무리해 준 수료생들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여성회관은 시민들의 능력개발을 위한 터전으로써 더 나은 여건을 조성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운영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