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신년사]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 "스스로 더 힘쓰고 쉼 없이 달린다는 '자강불식' 각오로 최선"
상태바
[신년사]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 "스스로 더 힘쓰고 쉼 없이 달린다는 '자강불식' 각오로 최선"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3.12.2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장 권한대행  부시장  허동식

존경하는 밀양시민, 향우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청룡의 힘찬 기운을 받아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는 여러 가지 녹록지 않은 상황 속에서도 밀양만의 차별화된 전략과 도전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창출하여 밝은 미래 지도를 차곡차곡 그렸습니다

밀양의 모든 성과와 변화는 우리 모두의 굳건한 연대와 협력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시정을 위해 한결같이 힘을 다해 주신 시민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랑하는 밀양시민 여러분! 올 한해도 밀양의 위대한 여정은 어느 한 분야도 한 치의 흔들림 없이 계속될 것입니다. 그동안 다져 놓은 성장 기반 속에서 더욱 탄탄한 시정을 펼치기 위해 저를 비롯한 전 공직자는 ‘스스로 더 힘쓰고 쉼 없이 달린다’는 자강불식(自强不息)의 각오로 최선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희망찬 갑진년 한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만드는 것은 우리 모두의 몫입니다. 더 큰 밀양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 그리고 따뜻한 격려 부탁드립니다. 2024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 그리고 웃음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  1.

밀양시장 권한대행  부 시 장  허 동 식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