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이버대-(재)달성교육재단, 지역교육 활성화를 위한 협약 체결
상태바
대구사이버대-(재)달성교육재단, 지역교육 활성화를 위한 협약 체결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3.12.14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사이버대
대구사이버대 이근용 총장과 (재)달성교육재단 이희갑 대표가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구사이버대]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12일 대구사이버대학교 CIR회의실에서 (재)달성교육재단(대표이사 이희갑)과 상호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상호 교류 협약식에는 대구사이버대학교 이근용 총장, (재)달성교육재단 이희갑 대표이사 및 양 기관의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으며 지역교육 발전과 인재 발굴 및 양성, 평생학습 진흥 등 다양한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 협력에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교육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도모하고 대학의 교육자원을 활용함으로써 지역교육을 발전시키고 나아가 달성군을 성공적인 평생 학습도시로 변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이근용 총장은 협약식에서 “우리 대학의 특수교육·재활·치료 등의 특성화를 활용하여 (재)달성교육재단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양질의 교육프로그램 확산 거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실무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달성교육재단은 지역 내 군민을 위한 장학사업 및 진로·진학지원사업과 청소년 화상영어 학습센터 운영 및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으며, 맞춤형 교육지원을 통한 달성군민의 미래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우수한 지역인재를 발굴하여 국가와 지역발전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기관이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