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교육청 경주안전체험관, 개관 1주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경북도교육청 경주안전체험관, 개관 1주년 기념행사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3.12.1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주안전체험관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상북도교육청 경주안전체험관(관장 박근호, 이하 ‘경주안전체험관’)은 지난 2일과 9일, 2주 동안 토요가족안전체험을 위해 방문한 가족들을 대상으로‘경주안전체험관 개관 1주년 감사행사’를 실시했다. 

2022년 12월에 개관하고, 준비과정과 점검과정을 거쳐 2023년 3월에 공식적으로 운영한 경주안전체험관은 공식 운영 기간이 채 1년이 안된 시점이지만 체험방문객 누적 2만명을 앞두고 있으며, 97%라는 높은 체험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년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많은 체험방문객들을 대표하여 치열한 예약경쟁과 추위에도 불구하고 경주안전체험관을 찾아준 토요가족안전체험 방문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은 미리 사전에 예약신청한 프로그램으로 안전체험을 실시하고 연말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포토존에서 추억을 담은 사진도 찍으며 안전체험과 가족간의 추억을 쌓는 일석이조의 시간을 보냈다. 또한 경주안전체험관에서 뜻깊게 마련한 안전체험 키트와 간식을 받으며 개관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기도 하였다. 

이밖에도 안전체험을 실시한 많은 가족들이 경주안전체험관 개관 1주년을 축하하며 다양한 메시지와 의견을 전달해주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