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05 (일)
강서구 화곡6동, '모아타운' 주민 설명회 개최
상태바
강서구 화곡6동, '모아타운' 주민 설명회 개최
  • 송영배 기자
  • 승인 2023.12.1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송영배 기자] 서울 강서구 화곡6동 주민센터에서는 새로운 주거 형태인 '모아타운' 건립을 위한 주민 설명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해당 지역 주민 200여 명과 용역 업체, 그리고 강서구청장 진교훈 구청장 이 참석하였다.

진교훈 강서구청장 이 주민들에게 사업 목적 취지를 설명하고 있는 모습

이번 공청회는 '모아타운' 프로젝트에 대한 주민들의 견해를 듣고 구체적인 계획에 대해 논의되었다.

진교훈 강서구청장은 "주민들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수립되는 계획은 지역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다.

모아타운은 전 김태우구청장 재직시 이미 서울시 모아타운 예정 후보지로 선정 사전에 발전 사업을 추진하고 있었으며 이 사업의 성공적 건립을 위한 밑그림으로“ 강서구 원도심 활성화 구민 소통 서포터즈 ” 50여명의 대표단을 구성 진행되던 중 김태우구청장의 낙마로 인해 휴면 상태로 아직까지 현재 진행형으로 구성되어있었다.

이날 발표한 내용은 작년 10월 ‘ 화곡6동 957번지 일대 ’와 ‘공항동 55일대 2개소가 서울시 모아타운 후보지로 추가 선정되어 현재 총 9곳에서 사업을 추진하고 있었다 ’고 하였다.

설명회는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아래 오후 3시부터 시작되었으며, 이에 따른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송영배 기자 dandory20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