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송년콘서트‘겨울 그리고 봄’
상태바
송년콘서트‘겨울 그리고 봄’
  • 지연주 기자
  • 승인 2023.12.0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가인, 숙행, 강태관, 국악그룹 한 공연

[KNS뉴스통신=지연주 기자]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오는 12월 15일(금) 오후 7시 국민체육센터(스포티움) 특설무대에서 송년콘서트‘겨울 그리고 봄’을 공연한다.

영광군은 매년 수준 높은 송년콘서트를 통해 군민 화합과 소통,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있으며, 남은 2023년 한해도 마무리를 잘하고 군민에게 따뜻한 위로와 함께 치유와 희망의 시간을 전하고자 공연을 준비했다.

이번 공연은 국악을 바탕으로 한 퓨전앙상블로 대한민국 국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끄는 ▲국악그룹 한이의‘살다보면’,‘상사화’,‘누구없소’공연과 ▲트롯여왕 미스트롯 진 송가인의‘한많은 대동강’,‘용두산 엘리지’,‘엄마 아리랑’등 인기곡을 선보이며, 이어서 ▲숙행의 감성뽕 발라드부터 파워 트롯의‘날 보러 와요’,‘딱이야’,‘밤이면 밤마다’등과 함께 ▲미스터 트롯과 풍류대장 강태관이‘한 오백년’,‘달의 눈물’,‘창 밖의 여자’등의 뜨거운 무대로 이어져 새해를 준비하는 영광군민들이 힘찬 에너지를 얻어 갈 수 있도록 즐거운 시간을 준비하였다.

관람료는 전석 3,000원이며, 입장권은 12월 7일(목) 10시부터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예매가 가능하다.공연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코너와 네이버밴드(http://band.us/#!/band/50156609)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지연주 기자 duswnajdrp@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