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림첨단산업, 달성군에 이웃돕기 물품 기탁 外
상태바
성림첨단산업, 달성군에 이웃돕기 물품 기탁 外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3.12.0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 달성군
사진=대구 달성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달성군은 지난 5일 성림첨단산업(주)에서 달성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백미 860kg 기탁했다고 알렸다.

공군승 대표는 “공장 준공식에 전달되는 화환으로 준공식을 화려하게 장식하기보다는, 달성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를 받아 전달하게 됐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온정이 넘치는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기탁해 주신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성림첨단산업(주)은 차량용 부품 등에 들어가는 희토류 영구 자석을 생산하는 회사로 지난달 20일 달성군 유가읍에 성림첨단산업(주) 현풍공장을 준공하면서 들어온 백미를 기탁했으며 이번 기탁을 계기로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에스티영원, 달성복지재단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사진=대구 달성군
사진=대구 달성군

달성군 다사읍에 위치한 ㈜에스티영원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달성복지재단에 이웃돕기 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에스티영원은 2021년에 설립된 2차 전지 분리막 생산 장비 전문 제조업체로 설립 이후부터 급격한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진출해 사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권순식 대표는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행하는 우리 기업의 나눔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선례가 되길 바란다”며 “추후 기회가 되면 아동,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 나눔을 행하고 싶다”고 말했다.

달성복지재단 강성환 이사장은 “지역사회에 큰 관심을 가지고 뜻깊은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나눔에 대한 긍정적인 선례가 될 기업의 기탁 의도를 반영해 관내 저소득 이웃을 위해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