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오는 14일 공연의 神 ‘이승환 콘서트’ 개최
상태바
의성군, 오는 14일 공연의 神 ‘이승환 콘서트’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3.12.06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의성군
사진=의성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의성군은 ‘공연의 神’, ‘콘서트의 황제’라 불리는 진정한 라이브가수 이승환의 ‘2023-24 이승환 콘서트’를 오는 14일 저녁 7시 의성문화회관에서 이승환 단독콘서트로서는 군 단위 최초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끊임없이 공연을 기획하며 다양한 연출로 최고의 무대를 펼치는 이승환은 이번 의성공연에서도 또 한번 자신을 넘어선 역사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이상한 이승환>이라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콘서트명에는 수상하고 은밀한 비밀이 숨어 있는 듯, 그가 감춰온 이야기들이 무대를 통해 관객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본인이 직접 무대를 연출하기로 유명한 이승환이기에 이승환 콘서트가 아니면 느낄 수 없는 경이로운 사운드와 조명이 연출될 예정이며, 이승환이 어떠한 새로움으로 관객들을 맞이할지 의성지역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 이승환의 수준 높은 공연을 한해를 마무리하는 즈음, 군민들께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는 소중한 시간으로 채워지길 바란다”며 “올 한해 의성군이 준비한 군민위안기획공연을 사랑해주신 군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2024년에도 수준 높은 공연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연예매는 12월 6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와 의성군 홈페이지 팝업존을 통해 가능하며, 의성군민 및 의성지역 근로자에 한해 특별할인가로 판매된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