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중기 최고경영자 과정 ‘행복한 경영대학’ 14기 수료식 가져
상태바
중기 최고경영자 과정 ‘행복한 경영대학’ 14기 수료식 가져
  • 김관일 기자
  • 승인 2023.12.0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넷 후원 중소/중견기업 CEO 위한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 행복경영 확산 다짐
CEO 80명 수료, (사)행복한성공에 1천만원 기부도… 내년 2월에 15기 모집 예정
수료식 후 단체 기념촬영 모습 [사진=휴넷]
수료식 후 단체 기념촬영 모습 [사진=휴넷]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휴넷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성공(이사장 이의근)은 4일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호텔에서 ‘행복한 경영대학’ 14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료식에는 기업 CEO 및 자문단 70여 명이 참석, 개근상, 공로상, 최우수상 등의 시상이 진행됐다. 참석한 CEO들은 행복경영 확산을 다짐하는 ‘비전 선언문’을 함께 낭독했다.

‘행복한 경영대학’은 휴넷이 ‘행복경영’의 확산을 위해 만든 중소기업 CEO들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이다. 2016년에 시작해 현재까지 730여 개 기업의 CEO가 이 과정을 수료하고, 소속 기업에 행복경영 제도를 도입하고 있다. 동문 기업들의 연평균 성장률은 11%로 실적과 기업문화를 두루 갖춘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3개월 간 ‘행복경영’을 주제로 온/오프라인 강의가 진행됐으며,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 윤종록 전 미래창조과학부 차관 등이 교수진으로 참여했다.

한편, 14기 수료생들은 이번 과정을 마치며 (사)행복한성공에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중소기업의 행복경영 기업문화 확산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14기 회장 엘에프엘 이근춘 대표는 “지금까지 많은 최고경영자 과정을 다녀봤지만 행복경영을 목표로 하는 CEO 과정은 처음이었다”면서 “경영자로서 많은 것들을 새롭게 생각하고 다짐하게 되는 시간이었으며, 함께 입학한 동료 CEO들과 함께 행복경영을 확산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행복한 경영대학은 연 2회에 걸쳐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 2월에 15기 선발이 예정돼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행복한성공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