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2023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상태바
청송군, 2023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3.12.01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윤경희 청송군수가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청송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윤경희 청송군수가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청송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청송군은 청송군여성단체협의회에서 주관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이 지난달 30일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고 밝혔다.

‘자원봉사자의 날’은 매년 12월 5일로써 기념식은 나눔과 실천의 정신으로 자원봉사활동에 헌신한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자원봉사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열렸으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희망 나눔 모금행사도 함께 진행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이날 기념식에는 4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했으며, 1부에서는 지난 1년간의 자원봉사활동 영상 상영과 유공단체 표창이 진행됐다.

2부에서는 자원봉사단체에서 이웃돕기 성금모금 행사에 참여해 이웃 사랑 실천에 동참해 줬다.

특히 기념식에 참석한 자원봉사자들은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2024년에도 사회적 취약계층의 권익증진, 지역사회 환경보호, 질서유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해 청송군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올 한해도 묵묵히 자신들의 역할을 다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자원봉사자들의 이웃사랑 실천이 지속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