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코, 겨울맞이 ‘제38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 개최
상태바
엑스코, 겨울맞이 ‘제38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3.11.28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엑스코
사진=엑스코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제38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이하 베키)가 오는 30일부터 12월 3일까지 엑스코 동관 전시장 5홀, 6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베키는 올해 4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로 임신·출산용품부터 유아교육까지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이번 베키에서는 유모차 브랜드인 △오이스터 △줄즈와 회전형 신생아 카시트를 선보이는 △조이 △브라이텍스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와 육아도서 및 교육 브랜드인 △잉글리시에그 △디즈니월드잉글리쉬를 포함한 국내외 150여개사가 참가하여 임신·출산·육아·교육 용품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인다.

30일부터 12월 2일까지는 영어교육의 중요성과 이중언어를 주제로 한‘소리맘클래스’, 동심연구소의 ‘아이에게 신뢰감을 주는 애착 육아’, ‘행복한 아이를 위한 놀이코칭’, 신생아 케어의 모든 것을 주제로 한 ‘모유사x부산 박쌤과 함께하는 모유맘 솔루션 in 대구’, 부부가 함께하는 ‘맘스스토리 산모교실’, 효성병원 부부특강 ‘즐거운 출산준비’등 올바른 임신·육아를 위한 세미나가 행사장 내 중앙무대에서 진행된다.

또한 이번 행사는 임산부 및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들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2023 대구 새생명축제’가 동시 개최돼 베이비 모델 선발대회와 버블쇼, 매직쇼 등 무대 공연 및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 찬스도 마련했다. 현장에서는 전시회 4일간 매일 선착순 250명 대상의 얼리버드 이벤트, 교촌치킨과 함께하는 베키 3종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밖에도 다양한 SNS 이벤트로 참관객들에게 보답할 예정이다.

㈜메쎄이상 관계자는 이번 베키에서는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 등 임신부와 육아를 하는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구매와 체험이 될 수 있도록 유익한 콘텐츠를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상길 엑스코 사장은 “올해의 마지막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서 대구·경북 임산부, 영유아 부모들이 합리적인 소비를 통해 연말을 풍성하게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38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의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