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농업기술센터, 코엑스푸드위크 2023 참가
상태바
달성군농업기술센터, 코엑스푸드위크 2023 참가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3.11.2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 달성군
사진=대구 달성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달성군농업기술센터는 달성군농산물가공기술지원센터의 우수한 가공제품 전시·홍보를 위해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코엑스푸드위크 2023’(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 18회를 맞이한 코엑스푸드위크는 식품산업 최신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식품종합전시회이다.

이에 달성군농업기술센터는 달성군농산물가공기술지원센터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가공제품을 소개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시회에 참가했다.

달성군 홍보부스에서는 지역 농산물을 사용하여 생산된 다양한 가공제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농업기술센터의 우수한 제조기술로 생산된 차별화된 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시식. 시음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또 잼4종, 차3종 홍보물품을 제공하여 전시회를 방문한 많은 소비자 및 바이어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최재훈 군수는 “달성군농산물가공기술지원센터가 식품안전 모범기관으로서 우수하게 평가되고 있는 만큼 전시회 참가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하며, 이번 현장교육으로 가공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달성군농산물가공연구회원들이 식품산업의 트렌드를 알고 제품개발 및 가공창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