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개발공사-한국부동산원, 국가유공자 집수리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대구도시개발공사-한국부동산원, 국가유공자 집수리 봉사활동 실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3.11.23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도시개발공사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대구도시개발공사와 한국부동산원은 23일 군위군 삼국유사면 일대에서 국가유공자를 위한 ‘행복HOME 집수리 봉사활동’을 함께 실시했다.

대구도시개발공사와 한국부동산원은 올해 7월 군위군의 대구시 편입을 기념해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상생협력에 뜻을 모았으며, 양 기관의 업을 살려 노후주택 보수 지원사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두 기관은 노후주택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를 선발해 집수리를 위한 비용을 지원하고 해당 주택에 직접 방문해 폐기물 처리 등 집수리를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대구도시개발공사와 한국부동산원은 ‘달구벌 커먼그라운드’, ‘달구벌ONE팀’ 등 지역상생발전과 사회공헌을 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오랜 기간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활동을 통해 두 기관은 각각 대구의 부동산 개발을 주도하는 지방공기업과 대한민국의 부동산을 책임지는 전문기관으로서 앞으로도 꾸준한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한국부동산원과 힘을 합쳐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뜻깊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