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증평군, 고향사랑 브런치 음악회 개최
상태바
증평군, 고향사랑 브런치 음악회 개최
  • 이숙경 기자
  • 승인 2023.11.2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 증평괴산지사 직원에게 음악 선물
고향사랑 브런치 음악회 현장(사진=증평군)
▲고향사랑 브런치 음악회 현장(사진=증평군)

[KNS뉴스통신=이숙경 기자] 충북 증평군은 21일 한국전력 증평괴산지사(지사장 이정희, 이하 ‘한전’) 강당에 신나는 음악 무대가 펼쳐졌다고 밝혔다.

공연은 BTS의 인기곡과 7080 가요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노래로 채워졌다.

한전 고객지원부 전화영 대리는 “점심시간을 활용해서 직장을 찾아와 공연을 열어주니 직원들의 호응이 좋다”며 “이런 기회가 자주 마련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음악회는 증평군 고향사랑 브런치 음악회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이다.

증평군은 1년 동안 고생한 지역 내 기업체 직원들을 격려하고 올해 1월 1일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

대상 기업은 지난 3일부터 선착순 신청으로 모집했으며, 공연 일시와 장소, 장르까지 모두 신청 기업의 입맛에 맞췄다.

공연장 한켠에는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부스를 차려 답례품 전시와 기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악회는 한전 증평괴산지사를 시작으로 퍼플랜드(11월 28일), 현대종합특수강(12월 5일), 우진산전(12월 15일)까지 총 4차례 열린다.

이재영 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기업 상생 문화 조성이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공연”이라며 “한 해 동안 고생한 직장인 여러분들이 잠깐 쉴 수 있도록 앞으로 있을 공연도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숙경 기자 lsk487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