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조선대 이승권·김명수 교수, 제52회 전국교수테니스 대회 준우승
상태바
조선대 이승권·김명수 교수, 제52회 전국교수테니스 대회 준우승
  • 방계홍 기자
  • 승인 2023.11.0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2회 전국교수테니스 대회에서 준우승한 조선대 김명수(왼쪽) 교수와 이승권 교수 / 조선대학교 제공
제52회 전국교수테니스 대회에서 준우승한 조선대 김명수(왼쪽) 교수와 이승권 교수 / 조선대학교 제공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조선대학교(총장 민영돈)는 최근 부산대학교 주최로 열린 ‘제52회 전국교수테니스 대회’에 조선대 교수테니스회(회장 송선기) 회원인 이승권(글로벌비즈니스커뮤니케이션학과)·김명수(치의예과) 교수가 출전해 준우승을 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밝혔다.

조선대에 따르면 ‘제52회 전국교수테니스 대회’에는 조선대 교수테니스회 회원 22명이 참가했으며, 이 교수와 김 교수가 개인전 시니어부 복식 분야에 출전해 준우승을 차지하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다른 회원들도 선전했지만 상위권 진출에는 실패했다.

이 교수와 김 교수는 2002년도부터 복식 파트너로 처음 손발을 맞추기 시작한 후 22년 동안 파트너로 활동해 왔다.

이 교수는 “내년 정년퇴임 예정으로 퇴임이 얼마 남지 않은 때에 상위권 입상의 기쁨을 누리게 되어 개인적으로 더욱 의미가 있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으며, 김 교수는 “그동안 참여한 대회 중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두어 특별히 보람있는 대회였다”고 전했다. 이들은 준우승 상금과 축하금을 회원 친목에 사용할 수 있도록 교수테니스회에 기탁했다.

송선기 조선대 교수테니스회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교수 회원들 사이의 친목을 다지고 성과도 거두어 기쁘며, 내년에는 새로운 회원이 더 많이 가입하고 좋은 결과도 많이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교수테니스대회는 매년 열리는 행사로 올해 제52회 대회에는 전국 80여개 대학에서 1300여명의 교수가 참가했다.

2024년 열리는‘제53회 전국교수테니스대회’는 인천대학교 주최로 인천 지역 일원에서 펼쳐진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