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양주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사)양주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3.10.3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강수현)는 지난 25일, 주식회사 구츠(대표이사 유인수), 감동CLEAN협동조합(이사장 최명숙) 등 관내 기업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주식회사 구츠 내 카페에서 체결했다.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사)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강수현)는 지난 25일, 주식회사 구츠(대표이사 유인수), 감동CLEAN협동조합(이사장 최명숙) 등 관내 기업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주식회사 구츠 내 카페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한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 및 사회공헌활동 공동진행 ▲사랑愛 전만들기, 김장나눔축제 적극 참여 ▲기업 특성에 맞는 재능나눔과 이웃돕기 활동 홍보 등 협력을 담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기업 관계자는“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그동안 내부적으로 진행되었던  사회공헌활동을 자원봉사센터와 공동으로 진행하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김용훈 센터장은 “오늘 두 기업과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 소외계층 이웃돕기 활동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인적·물적 자원의 적극적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 2023년 사랑의 김장나눔축제 기금으로 주식회사 구츠는 300만원, 감동CLEAN협동조합은 50만원을 전달하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과 나눔을 몸소 실천하였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