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진주시, 진주국화작품전시회 관람객 북적
상태바
진주시, 진주국화작품전시회 관람객 북적
  • 노지철 기자
  • 승인 2023.10.3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작품전시와 국화차 시음 등 즐길거리 가득
31일 진주종합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진주국화작품전시회에 작품을 즐기는 관람객들이 북적이고 있다. 사진제공-=진주시청.
31일 진주종합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진주국화작품전시회에 작품을 즐기는 관람객들이 북적이고 있다. 사진제공-=진주시청.

[KNS뉴스통신=노지철 기자] 진주시 종합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내달 5일까지 개최하는 ‘2023 진주국화작품전시회’에 개최전부터 푸른 가을하늘과 어우러진 색색의 국화작품들을 즐기는 관람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이번 국화작품전시회에는 지난해보다 1만점이 늘어난 9만5000여 점의 다양한 조형작과 모형작, 분재작품을 포함한 다채로운 작품들이 전시되고 있다.

전시회는 가족과 연인 등 남녀노소 누구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국화와 함께 힐링을 즐길 수 있고, 국화차를 음미하며 작품을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다음달 1일부터는 국화전시 행사장 인근에 ‘2023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도 개최될 예정으로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농업·농촌 분야의 더 많은 즐길거리와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민 A씨는 “은은한 향기를 풍기는 작품들을 둘러보니, 눈, 코, 입이 모두 즐거운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며“멋진 작품들을 통해 직접 국화를 길러내고, 작품을 만드신 분들의 노고가 전해진다”고 전했다.

진주시 관계자는 “바쁜 일상생활에 지친 시민들의 마음에 잠깐이나마 힐링을 주고자 다양한 작품을 준비했다”며“다채로운 작품들과 향기로운 국화차를 즐기시며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노지철 기자 rgc5630@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