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 15기 입주 작가 릴레이개인전(Part 2) 개최!
상태바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 15기 입주 작가 릴레이개인전(Part 2)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3.10.31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천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에서 지난 25일부터 시작한 15기 입주 작가 릴레이개인전(Part 1)에 이어 오는 11월 1일 수요일부터 5일 일요일까지 릴레이개인전(Part 2) 전시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Part 2는 최혜연 작가(평면/전시실1), 이민정 작가(평면/전시실2)의 작품이 전시된다. 

최혜연 작가는 ‘일렁이는 품’이라는 주제로 평면 12점을 선보인다. 작가는 일상의 익숙한 부면 중 시선이 잘 닿지 않는 것들을 그린다. 구석지거나 모호한 것들에 작가의 기억, 감각, 상상, 감정 등 내면의 반응이 투영된다. 1년간 서울과 영천을 오가며 마주한 주변의 풍경들을 이번 전시에 담았다. 

이민정 작가는 ‘왕평길 38’이라는 주제로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에서 도전할 수 있었던 대형 회화와 실험작들을 선보인다. 종이 풍경은 얇은 벽이 만드는 경계와 공간에 관한 고찰이며, 이번 전시는 영천과 대구를 오가며 경험한 지역적 경계와 영천이라는 공간적 특징이 담긴 종이 풍경을 담고자 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작가의 시선으로 바라본 영천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장에 오셔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