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지정음식점 홍보 SNS 이벤트 실시
상태바
대구 동구, 지정음식점 홍보 SNS 이벤트 실시
  • 장용수 기자
  • 승인 2023.10.3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 동구
사진=대구 동구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대구 동구청은 지정음식점 홍보와 외식산업 활성화를 위해 30일부터 11월 26일까지 4주간 동구 ‘동구지정음식점 홍보 SNS 인증샷 &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동구맛집 홈페이지에서 동구지정음식점을 확인하고 참여 식당을 이용(소비금액 5천원 이상)후 인증하면 된다.

인증은 네이버 MY 플레이스와 인스타그램 2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음식사진과 함께 해시태그 3종(#업소명#대구동구대표음식점#동구야밥먹자)을 등록한 후 대구 동구맛집 홈페이지를 통해 영수증 사진과 함께 게시글을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화요일 25명씩 총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맘스터치, 해피콘, CU편의점 중 택1)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동구 지정음식점 관련 퀴즈 이벤트 또한 동구 맛집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 중 매주 19명씩 총 76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며, 올해는 특별히 변화된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동구 맛집 명성을 담은 밀키트’ 10선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동구 관내 다양한 지정음식점을 홍보해 많은 분들이 동구의 맛과 문화를 즐길 수 있고 이를 통해 외식업소 소비 촉진 및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