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전아연 울산시지부, 도농상생 직거래 행사 개최
상태바
영양군-전아연 울산시지부, 도농상생 직거래 행사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3.10.2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양군
사진=영양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영양군은 대규모 도시아파트 대상 전략적 통합마케팅을 추진을 통한 지역농업 활성화 및 인구소멸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27일부터 이틀간 울산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이하 울아연)과 함께 ‘도농상생 영양군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를 개최한다.

영양군은 영양고추유통공사와 이달 20일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이하 전아연)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합 도농상생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대구우방드림시티 직거래 행사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울산시에서 두 번째 대규모 아파트 소비자 대상 도농상생 직거래를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7000세대가 넘는 아파트 밀집지역에서 추진하는 만큼 영양군 유통지원과가 총괄하고 농업축산과에서 함께 참여했으며 영양고추유통공사, 로컬푸드직매장, 생산농가가 품질이 우수한 건고추, 고춧가루, 나물류 등 우수 농특산물로 울산시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임길홍 울아연회장은 “이번 도농상생 직거래 행사 추진으로 울산시 아파트 소비자들이 영양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접하게 돼 기쁘고 영양군 생산농가와 지역농업을 살리기 위해 울아연이 적극적으로 동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이번 직거래 행사는 영양군이 울산시민을 만나는 첫걸음이고 대구에 이어 대규모 도시아파트 소비자 공략을 위한 큰 도약이 된다는 점에서 의미하는 바가 매우 크다”며 “전략적 통합마케팅을 통해 대도시 아파트단지 중심의 판로개척에 앞장서 나갈 것이며,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 소통하고 공감하는 도농상생의 장을 확대해 영양군을 전국에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