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순한쌀빵, 산청엑스포에서 기분좋은 나눔
상태바
순한쌀빵, 산청엑스포에서 기분좋은 나눔
  • 문경보 기자
  • 승인 2023.10.1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흥행 중인 산청엑스포의 성공을 응원하고 관람객에게 따뜻한 정을 선물하기 위해 쌀빵 무료 시식회 및 나눔행사 2회 실시
산청에서 생산 된 쌀로 만든 건강 빵으로 관람객에게 큰 호응 얻어

 
사진=산청군
사진=산청군

[KNS뉴스통신=문경보 기자] (재)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도지사, 이승화 산청군수, 구자천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장, 이하 조직위)는 산청 순한쌀빵(대표 황국진)이 엑스포 기간 중 한방항노화산업관 휴게존에서 무료 쌀빵 시식회 및 나눔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일 흥행 중인 산청엑스포의 성공을 응원하고 행사장을 찾은 전국의 관람객들에게 따뜻한 정을 선물하기 위해 300만원 상당의 산청에서 생산 된 쌀로 만든 건강 빵을 무료로 제공하는 생기 한방 이벤트로 진행됐다.

9월 24일에는 가루쌀로 만든 빵과 일반쌀로 만든 빵을 비교 시식 후 어떤 빵이 더 맛있는지 설문조사를 시행하고 빵을 제공했고, 10월 15일에는 선착순 무료로 빵을 배부하는 등 한방항노화힐링관을 방문한 관람객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관람객은 “빵이 너무 맛있다”, “산청 쌀로 만든 빵이라 소화가 잘되는거 같다”, “구매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다” 등 쌀빵에 대한 큰 관심을 보였다.

한편, 산청 순한쌀빵은 자체 개발한 쌀가루를 사용하여 만든 빵을 24시간 저온숙성하고 소금 대신 죽염과 사탕수수, 발효버터를 사용하는 등 바르고 건강한 먹거리를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황 대표는 “산청엑스포의 성공을 응원하고 우리 지역을 찾은 전국의 관람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엑스포를 계기로 산청 쌀 등 우리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이 널리 홍보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경보 기자 bobos206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