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社告] 'KNS뉴스통신 전국사진기자단 워크숍' 순천서 개최
상태바
[社告] 'KNS뉴스통신 전국사진기자단 워크숍' 순천서 개최
  • KNS뉴스통신
  • 승인 2023.10.1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숍 단체 기념촬영 모습
워크숍 단체 기념촬영 모습

‘KNS뉴스통신 전국사진기자단 워크숍’이 지난 13일부터 14일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가 열리고 있는 전남 순천에서 열렸다.

전국사진기자단(단장 이삼환)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워크숍에서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는 격려사를 통해 “지역에서 남다른 열정으로 다각적인 활약상을 보이고 있는 사진기자단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지역사회 발전과 함께 관광문화 활성화에도 일조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삼환 단장은 인사말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정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자단의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정보교류와 적극적인 노력을 통한 보다 창의적인 활동에 역량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1박 2일 동안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돌아보며 사진촬영을 진행하는 한편 그동안의 활동에 대한 평가와 함께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해 다각적인 의견을 교환하는 토론의 장이 됐다.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주최측의 'KNS전국사진기자단' 환영 메시지가 담긴 전광판 모습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주최측의 'KNS전국사진기자단' 환영 메시지가 담긴 전광판 전경

한편, KNS뉴스통신 전국사진기자단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에 사진기자단으로 참여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기념촬영 모습
기념촬영 모습

KNS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