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전북은행, 정읍시 시기동에 ‘JB희망의 공부방 제160호’ 오픈
상태바
전북은행, 정읍시 시기동에 ‘JB희망의 공부방 제160호’ 오픈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3.10.04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상과 의자 새롭게 교체해 아동들이 겪었던 불편함 해소, 집중호우로 훼손된 간판과 창문 보수해 안전한 센터환경 조성-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4일 정읍시 시기동 소재 정읍지역아동센터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160호’ 오픈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오픈식에는 정읍시 김형우 부시장, 정읍시의회 이만재 시의원, 전북은행 김영민 부행장, 송기택 정읍지점장, 김태석 정읍시청영업점장, 정읍지역아동센터 권숙희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정읍지역아동센터는 2004년 개소 당시부터 사용했던 책상과 의자가 노후화되고 높낮이가 맞지 않아 아동들의 학습과 프로그램 진행에 어려움이 크고, 최근 센터 이전에 따라 지역사회에 아동 돌봄 기관 이미지 제고가 필요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전북은행에서는 오래된 책상과 의자를 새롭게 교체해 그동안 초등학교 고학년 아동들이 겪었던 불편함을 해소해 큰 호응을 얻었고, 지난 집중호우로 훼손된 간판과 창문을 보수해 아동들을 위한 안전하고 깔끔히 정돈된 센터환경을 조성했다.

전북은행 김영민 부행장은 “연중 실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중 미래세대 아동들을 지원하기위한 사업이기 때문에 더욱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사업 뿐만 아니라, 향토은행으로서 도민과 상생하는 노력을 통해 전북은행의 마음이 전북도민의 힘이 될 수 있도록 전心전力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