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가족센터, 다섯 번째 무지개 콘서트 개최
상태바
영덕군가족센터, 다섯 번째 무지개 콘서트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3.10.04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덕군
사진=영덕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영덕군가족센터에서는 센터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는 공연팀과 지역 예술인들의 무대로 군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향유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는 31일 오후 6시 40분부터 영덕읍 덕곡천에서 '다섯 번째 무지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역 내 공연팀과 외부 공연팀으로 구성돼 식전공연, 합창 공연, 우정 출연, 특별 출연 등 대중성과 예술성을 아우리는 아름다운 선율과 화음을 감상할 수 있다.

식전 공연에는 '다문화가족 자조모임'의 필리핀, 베트남 전통춤 공연과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얼~쑤! 풍물단'의 신나는 무대가 펼쳐지며, 초등학교 저학년의 개회선언으로 콘서트의 막을 올린다.

본 공연에는 지역의 60세 이상 남녀로 구성된 '골든에이지 합창단'의 공연과 부모와 자녀가 함께 노래와 율동으로 가족 구성원이 하나 되는 '무지개 가족합창단'의 무대로 따뜻한 미소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 우정 출연으로는 관내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블루아라 합창단'과 '영덕군여성합창단'의 공연이 펼쳐지고 특별 출연으로는 외부공연팀인 남성 중창단 '펠리체'의 중창, '소프라노 김수잔'의 독창 등 수준급 공연으로 감성 충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가전제품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준비한다.

정성을 다해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행복한 추억을 담아갈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며, 공연팀과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