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청주시, 청주페이 특별 경품이벤트 시행
상태바
청주시, 청주페이 특별 경품이벤트 시행
  • 이숙경 기자
  • 승인 2023.10.0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천만원 상당 경품 지급, 272명 혜택
청주페이 특별 경품이벤트 홍보물(사진=청주시)
▲청주페이 특별 경품이벤트 홍보물(사진=청주시)

[KNS뉴스통신=이숙경 기자] 충북 청주시는 지역 내 소상공인의 경영안정화를 도모하고 청원생명축제의 성공 개최 기원을 위해 청주페이 특별 경품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청원생명축제 개최일인 10월 6일부터 시작해 10월 마지막 날인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청주페이를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응모자격이 주어진다. 특히 청원생명축제장 내에서 청주페이 결제이력이 있을 경우 응모권이 추가로 부여된다. 청주페이를 10만원 이상 사용하고 청원생명축제장에서 결제이력이 있는 경우 개인당 최대 2개의 응모권을 받게 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는 청주페이 앱(App) 내 특별 경품이벤트 팝업창에서 ‘응모하기’ 페이지로 들어간 후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1천만원 규모로 총 272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1등 LG 스탠바이미 GO(1명) ▲2등 아이패드 에어(2명) ▲3등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3명) ▲4등 갤럭시워치6(4명) ▲5등 에어팟 3세대(5명) ▲6등 청주페이 1만원권(257명)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당첨자 추첨은 전자 추첨을 통해 결정하고 오는 11월 8일 청주페이 앱 팝업창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시는 청주페이 충전금액이 아닌 사용금액을 기준으로 응모기회를 제공해 지역 내 소상공인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우리지역 농산물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청원생명축제를 보다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홍보수단으로 활용한다는 복안이다.

시 관계자는 “청주페이는 우리 이웃에게 힘을 주는 따뜻한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상공인 분들이 활력을 얻고 많은 시민 분들에게 재미있는 추억이 만들어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연말까지 청주페이 앱에 전통시장 장보기와 소상공인몰을 구축하는 등 시민 편의성에 중점을 둔 다양한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이숙경 기자 lsk487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