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임실군, 임실N치즈축제 열차 관광 SNS 인증샷 이벤트 추진
상태바
임실군, 임실N치즈축제 열차 관광 SNS 인증샷 이벤트 추진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3.09.27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차 타고 임실N치즈축제 놀러와 경품 받아가자!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임실군이 열차를 이용하여 임실N치즈축제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열차 관광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군은 개인 SNS를 통해 여행 정보를 공유하는 관광트렌드를 반영하여 관광객이 주체가 된 임실N치즈축제의 온라인 홍보를 적극 독려함과 동시에 열차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하여 해당 이벤트를 추진한다.

우수 게시글로 선정된 사람에게는 임실치즈농협 옥정호세트, 임실사랑상품권 5만원권 중 원하는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열차를 이용하여 임실N치즈축제를 방문한 관광객은 열차 이용 및 축제 방문 인증샷을 해시태그(#임실N치즈축제, #임실열차여행, #임실여행 등)와 함께 개인 SNS에 게재한 후 이벤트 페이지(네이버 폼)를 통해 응모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심 민 군수는 “4만여 평의 드넓은 초지를 가득 메운 천만송이 국화꽃과 함께하는 임실N치즈축제에서 잊지 못할 가을날의 멋진 추억을 사진에 담아, 축제도 즐기고 임실에서 준비한 선물들도 한 아름 안고 가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타지에서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므로 임실군에 주소를 두고 있는 자는 참여할 수 없으며, 그밖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임실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