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청년들이 직접 기획한 제4회 안양청년축제 '청년휴양지' 성료
상태바
청년들이 직접 기획한 제4회 안양청년축제 '청년휴양지' 성료
  • 송영배 기자
  • 승인 2023.09.2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호 시장 " 청년들 더 크게 비상하도록 안양시가 든든히 지원하겠다"

[KNS뉴스통신=송영배 기자]

안양시는 ‘제4회 안양청년축제’가 지난 23일 오후 12시부터 18시까지 안양시청 앞마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4회째를 맞은 안양청년축제는 지역 청년들이 기획 단계부터 준비 과정까지 직접 참여하는 등 청년 중심으로 진행되어 더욱 의미 있는 축제다.

올해 축제의 슬로건은 ‘청년휴양지’로 청년들이 휴식하고 마음의 양식을 채우며 지식을 얻어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기획단의 의도를 반영하여 행사를 추진됐다.

이날 정오부터 열린 축제에는 범진·고양이 용사 등 12개팀의 버스킹 공연이 연이어 펼쳐지며 청년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청년축제 기념식이 개최돼 청년상 5개 부문 선정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으며, 연성대 K-POP과 학생들의 열정적인 축하공연과 냄윤성·유다빈밴드 등 가수의 공연이 펼쳐졌다

이 외에도 VR 체험을 비롯해 칵테일 제조와 메이크업, 요가, 캐리커처, 홈트레이닝 체험 등 청년들의 취향을 반영한 23개의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방새롬 안양청년축제기획단장은 “찾아와주신 많은 청년들이 이번 청년축제 슬로건처럼 힐링하는 시간을 보냈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내일을 준비하는 청년특별도시 안양에서 청년들이 더 크게 비상할 수 있도록 안양시가 든든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송영배 기자 dandory20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