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안전과 건강을 향한 힘찬 발걸음 「2023 진접읍민 안전 건강 걷기대회」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남양주시, 안전과 건강을 향한 힘찬 발걸음 「2023 진접읍민 안전 건강 걷기대회」 성황리에 마쳐
  • 윤현자 기자
  • 승인 2023.09.25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현자 기자]

남양주시걷기연맹 진접읍지회(지회장 신은경)는 지난 23일 진접읍 왕숙천 경관광장 야외무대에서 「2023 진접읍민 안전 건강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도·시의원, 진접읍 기관·사회단체장, 지역주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걷기대회는 왕숙천 경관광장에서 출발하여 내각 회전교차로를 반환점으로 하는 약 6㎞ 왕복 코스로 진행됐으며, 진접농협 풍물패 어울림·진접읍 주민자지센터 비트홀릭의 식전공연과 대경대학교 K-POP학과 학생들의 완보 축하공연으로 대회의 흥을 돋웠다.

한편, 진접읍 지역사회 네트워크 추진단은 소화기 사용법, 심폐소생술 교육, 교통안전교실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해 일반 시민들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에게도 즐겁고 유익한 경험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신은경 지회장은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도와주신 관계자분들과 더불어 대회에 참석해주신 시민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건강이 우리의 최고 자산인 만큼 오늘 이 자리가 걷기운동을 통해 건강한 삶을 향해 한발짝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신은경 지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 덕분에 풍성한 걷기대회 행사를 즐길 수 있었다.”라며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한 사회단체장들의 화합과 열정만큼 시에서도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윤현자 기자 henja07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