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09 (일)
울산사진써클연합회, 2023년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봉사 행사 개최
상태바
울산사진써클연합회, 2023년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봉사 행사 개최
  • 강병우 기자
  • 승인 2023.09.22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운동 내 거주하는 65세 이상 어르신 20여명 대상
함월라이온스클럽과 다운행정복지센터 후원으로 진행

[KNS뉴스통신=강병우 기자] 울산시 중구, 다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울산사진써클연합회(회장 강병우)는 21일 오후 2시에 함월라이온스클럽(회장 서병열), 다운행정복지센터(동장 김경수)의 후원, 뷰티천사회(회장 김영숙)의 협찬으로 다운동 내 거주하는 65세 이상 취약계층 어르신 20여명을 대상으로 장수 사진을 촬영하였다. 

  이번 행사를 격려해 주기위해 울산시의회 부의장 이성룡 의원이 참석하여 장수촬영에 참석한 어르신들을 격려해주었으며, 울산 함월라이온스클럽에서 소요되는 경비 일부를 지원해 주었다. 

  울산사진써클연합회는 다운동 어르신들이 영원히 간직할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하고, 그들에게 장수사진이라는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는 의미 있는 봉사의 시간을 가져 그 의미가 크다. 

  본회 회원으로 오늘 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원은 김승석 사무국장, 황치길 자문위원, 박남규 감사, 도재수, 윤천수, 박호진 운영위원, 정다겸 조리개사진동우회 등이 참석하여 재능기부를 하였다. 

  
  이번 장수사진에 참석하신 어르신들을 아름답게 꾸며주신 '뷰티천사회'와 '아름다운 손 봉사회'의 섬세한 손놀림으로 어르신들과 소통하면서, 웃음이 넘쳐흐르는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어 보람있었다.

  사진을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울산사진써클연합회 강병우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을 이어나갈 것이며,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하였다.

  이번 다운동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이 가능하도록 후원해 주신 함월라이온스클럽과 함께할 수 있어서 보람있었며, 의미있고 행복한 시간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강병우 기자 korea3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