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청년의 날 맞아 플리마켓 ‘야단법석’&‘청년의 밤’ 행사 가져!
상태바
청도군, 청년의 날 맞아 플리마켓 ‘야단법석’&‘청년의 밤’ 행사 가져!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3.09.19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도군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청도군(군수:김하수)은 지난 16일 청년의 날을 맞아 청도야외공연장에서 오전 11시부터 밤 22시까지 청년주간행사의 일환으로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플리마켓 “야단법석” 및 “청년의 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청도군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과 청년후계농, 청년회의소, 4H연합회 등 민간단체들의 협업을 통해 성사되었으며,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의 제5회 “야단법석”과 제2회 “청년의 밤” 행사를 한데 모아 청도의 청년뿐 아니라 미래청년, 과거청년 등이 모여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자리로 만들어졌다. 

사진=청도군

특히 이날은 청년의 힘으로 청도만의 로컬매력을 발산하는 문화축제 “청도? 생각보다 살만해!”라는 부제목으로 판매자가 직접 생산한 물품 판매 및 체험을 하는 플리마켓뿐 아니라 재부 청도군향우회 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새마을 어린이 합창단, 싱그린 합창단의 합동공연, 스타강사 김미경의 “꿈으로 성장하고 운명으로 단단해져라”는 주제 강연 등 다양한 행사와 더불어 청년들이 명예군수가 되어 청도에 대하여 공약하는 “내가 군수다” 토크쇼, 지역주민들의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9월 16일 청년의 날의 맞아 플리마켓과 청년의 밤을 함께 개최하여 청년들이 다양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고, 지역에서도 꿈을 이루고 도전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