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수산물 소비 촉진 미식회의 가져
상태바
울진군, 수산물 소비 촉진 미식회의 가져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3.09.18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이 수산물 월요 미식회의로 수산물 소비 촉진에 힘 보탠다. [사진=울진군]
울진군이 수산물 월요 미식회의로 수산물 소비 촉진에 힘 보탠다. [사진=울진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울진군은 18일 후포수협 회의실에서 지역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수산물 월요 미식회의(현장 간부회의)를 가졌다.

수산물 월요 미식회의는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군청에서 매주 월요일 하던 간부회의 장소와 시간을 변경해 현장에서 간부회의 후 지역 수산물을 활용한 오찬을 하는 행사로 기획됐다.

죽변에서의 높은 호응과 관심에 이어, 군수와 간부 공무원을 비롯한 직원 및 후포수협, 어업인 대표 등은 이날 현장 간부회의를 마치고 회 초밥과 무침회 등 다양한 지역 수산물로 이뤄진 점심 식사와 함께 수산물 판매 동향을 파악하고 의견을 나누며 지역 어업인과 수산물 상가 회원을 격려했다.

손병복 군수는 “방사능 검사체계 강화를 통한 수산물 안전성 확보와 함께 지속적으로 수산물 소비 촉진에 힘쓰고, 유가 상승 등 이중고를 겪고 있는 지역 수산업계를 감안해 추가적인 지원대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진군은 수산물 소비 촉진 계획에 따라 오는 22일부터 열리는 '제33회 경북도민 생활체육 대축전'개막식에 울진의 신선 수산물 홍보와 함께 한 컵 물회 무료 시식 행사를 준비 중이며, 경영난 해소를 위한 어업 분야 지원 확대 등 수산물 소비 촉진 및 지역 수산업 피해 최소화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