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제5기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힘찬 출발!
상태바
제5기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힘찬 출발!
  • 방계홍 기자
  • 승인 2023.09.1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선한 영향력 발휘
제5기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식 / 무안군 제공
제5기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식 / 무안군 제공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무안군 망운면(면장 박기수)은 지난 15일 회의실에서 제5기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촉식 및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새로 출범하는 제5기 망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총 24명의 위원으로 구성됐으며, 신규 위원 위촉 및 신임 민간위원장, 부위원장 등을 선출했다.

이어 2025년 9월 14일까지 2년 동안 지역자원 발굴, 지역특화사업 추진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으로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져 향후 협의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민간위원장으로 선출된 박동연 위원장은 “4기 협의체를 이끌어 온 김옥주 전 민간위원장의 수고와 헌신에 감사드리며, 위원장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면서도 위촉되신 위원님들과 함께 더욱 발전해나가는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최선을 하겠다”고 말했다.

박기수 망운면장은 제5기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을 축하하며, “신규 위원님들의 열정과 연임된 위원님들의 경험을 합쳐 더욱 발전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마을복지 계획을 수립하여 지역특성에 맞는 특화사업과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지역복지 공동체 활동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